사범대학 임용고사 세미나실 대관규정

 

1. 목적 교원임용시험을 준비하는 사범대학생들의 학업을 지원하고자 임용고사 세미나실을 마련하여 운영하고자 함.

 

2. 운영 기간2022 12 8() ~ 2023 1월 20(금)

 

3. 대관 대상사범대학 학부 및 교육대학원


4. 대관방법

  가. 1주일 단위로 대관 진행, 1주 최대 2타임 신청 가능

  나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오전 11시 30분까지 사범대학행정실(교육관 401방문하여 신청서 접수

  (※ 신청시간 외 대관 신청 불허)

  다. 신청학생을 대상으로 선착순(작성 완료 순)으로 대관하며 대관학생에게 실 이용 승인 안내함

  라승인을 받은 학생은 사범대학행정실에 방문하여 대관 확인서를 수령 후 안내실에 제출하여야 함

  마. 독점 사용을 제한하고자 수요일 접수하여 목요일 차주 수요일까지 주 단위 대관 진행

    (1.11일 이후 사용의 경우 1.20일까지 대관 신청 가능)


대관가능일시아래 타임 대 중 선택가능(주 2회 사용 가능) (일요일공휴일 제외)

  가. 1타임 : 9시 ~ 13(4시간)

  나. 2타임 : 13시 ~ 17(4시간)

  다. 3타임 : 17시 ~ 21(4시간)


6. 대관 시 제출 서류

  가임용고사 세미나실 대관신청서(붙임 1) 1.

  나신청자 전원의 학생증

  다기타 요청서류(필요 시 임용시험 접수증 등 요청할 수 있음)

 

7. 유의사항

  가임용 외 목적으로 세미나실 이용이 확인될 시 한학기동안 대관 불허함

  나대관 신청자들만 스터디에 참여하여야 하며 대리로 대관신청은 불허함(※ 대리로 대관 발각 시 한학기동안 대관 불허함)

  다세미나실 내 시설물 유출 및 유입변경 불가

  라실 이용 취소 시 최소 사용 2시간 전에는 사범대학행정실로 대관 취소 사실을 통보하여야 함

  마강의실 내 음식물(음료포함일절 섭취 불가

  바. 기존 임용고사세미나실 용도 변경에 따라 흑칠판이 일반 세미나실의 화이트보드만 이용 가능


※ 대관 신청 추이 검토 후, 대관 신청기간, 대관인원 등의 변동 가능성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