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범대학 임용고사 세미나실 대관규정
1. 목적 : 교원임용시험을 준비하는 사범대학생들의 학업을 지원하고자 「임용고사 세미나실」을 마련하여 운영하고자 함.
2. 운영 기간: 2022년 12월 8일(목) ~ 2023년 1월 20일(금)
3. 대관 대상: 사범대학 학부 및 교육대학원
4. 대관방법
가. 1주일 단위로 대관 진행, 1주 최대 2타임 신청 가능
나.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오전 11시 30분까지 사범대학행정실(교육관 401호) 방문하여 신청서 접수
(※ 신청시간 외 대관 신청 불허)
다. 신청학생을 대상으로 선착순(작성 완료 순)으로 대관하며 대관학생에게 실 이용 승인 안내함
라. 승인을 받은 학생은 사범대학행정실에 방문하여 대관 확인서를 수령 후 안내실에 제출하여야 함
마. 독점 사용을 제한하고자 수요일 접수하여 목요일 ~ 차주 수요일까지 주 단위 대관 진행
(1.11일 이후 사용의 경우 1.20일까지 대관 신청 가능)
5 대관가능일시: 아래 타임 대 중 선택가능(주 2회 사용 가능) (단, 토, 일요일, 공휴일 제외)
가. 1타임 : 9시 ~ 13시(4시간)
나. 2타임 : 13시 ~ 17시(4시간)
다. 3타임 : 17시 ~ 21시(4시간)
6. 대관 시 제출 서류
가. 임용고사 세미나실 대관신청서(붙임 1) 1부.
나. 신청자 전원의 학생증
다. 기타 요청서류(필요 시 임용시험 접수증 등 요청할 수 있음)
7. 유의사항
가. 임용 외 목적으로 세미나실 이용이 확인될 시 한학기동안 대관 불허함
나. 대관 신청자들만 스터디에 참여하여야 하며 대리로 대관신청은 불허함(※ 대리로 대관 발각 시 한학기동안 대관 불허함)
다. 세미나실 내 시설물 유출 및 유입, 변경 불가
라. 실 이용 취소 시 최소 사용 2시간 전에는 사범대학행정실로 대관 취소 사실을 통보하여야 함
마. 강의실 내 음식물(음료포함) 일절 섭취 불가
바. 기존 임용고사세미나실 용도 변경에 따라 흑칠판이 일반 세미나실의 화이트보드만 이용 가능
※ 대관 신청 추이 검토 후, 대관 신청기간, 대관인원 등의 변동 가능성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