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장애학생지원센터 시간제근로자 채용공고

■ 모집 부분
1. 모집분야: 연세대학교 장애학생지원센터 시간제 근로자
2. 세부업무: 연세대학교 장애학생 지원 행정 업무 보조
3. 모집인원: 1명
■ 자격 요건
1.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학기초과 휴학생)
2. 사회복지학, 교육학 등 관련 전공자 우대
3. MS-Office/Excel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 근무 조건
1. 근로계약: 시간제근로자 (11개월 단위 계약)
2. 급여 및 근무조건
가. 시급: 8,720원 (주휴수당 별도)
나. 근무시간: 월~금 09:00~17:00 (휴게시간 1시간(12:00~13:00), 월 150시간 한도)
3. 4대 보험 가입
4. 근무시작일: 2021년 11월 15일(월) 이후부터 근무 가능자 (근무시작일 조정 가능)
5. 근무장소: 연세대학교 장애학생지원센터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 전형 방법
1. 1차: 서류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 (11월 9일(화))
2. 2차: 면접전형 (면접: 11월 10일(수)~12일(금) 예정)
■ 제출서류
1. 지원서: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붙임]양식 참조)
* 필수기재사항: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휴대전화,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는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졸업증명서 1부, 대학교 성적증명서 1부, 경력증명서 1부
3. 외국어 성적증명서, 자격증 사본(소지자에 한함)
4.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 제출기간 및 방법
1. 제출기간: 2021년 11월 1일(월) ~ 11월 8일(월) 자정까지
2. 제출방법: e-mail 접수(ablecenter@yonsei.ac.kr -> [제목: (본인 성명)시간제근로 지원])
3. 문의: 02-2123-3633
※ 최종 합격자의 경우 사본 제출서류에 대하여 추후 원본 제출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