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전국적 확산으로 인하여 개강이 연기되고 학교의 모든 건물의 출입이 통제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신입생 제출서류를 이메일(edu001@korea.ac.kr)로 받고자 합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아래 신청기간 확인하시고 제출서류를 3월 20일 (금) 까지 메일로 송부 바랍니다. 
스캔파일은 1개로 합쳐서 보내주시기 바라며 파일명은 "학번_성명" (예.2020010222_홍길동)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
1. 지도교수 지정과목 신청서 
 가. 지도교수지정과목 신청 : 2020.03.16(월) ~ 2020.03.20(금) 
 나. 지도교수님과 지정과목에 대해 상의하신 후 "면제" 혹은 지정해주신 교과목명을 입력 하여 출력 
 다. 해당 출력본을 스캔하여 제출 
 라. 지도교수 서명은 학과에서 일괄 처리 예정입니다. 
     지도교수 서명 없이 작성하신 서류만 첨부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통장사본 
 가. 휴학신청시 통장사본이 없을 경우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나. 이에, 학적부 기재용으로 통장사본이 필요하오니 통장사본 스캔하시어 제출바랍니다. 
3.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해당자만) 
 가. 2020 전기 입시지원 당시 졸업예정자의 경우 졸업증명서와 전체 성적 증명서 제출하셔야 합니다. 
4. 외국인등록증 (외국인신입생) 


위와 별개로 "지도교수 신청"은 포털(portal.korea.ac.kr)을 통해 진행됩니다.
2020.03.16(월) ~ 2020.03.20(금) 오후 4시까지 신청하실 수 있으며, 기간이 지나면 신청이 불가하오니반드시 기간내에 지도교수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교 육 학 과 행 정 실